[MSP-86] VxVM 리소스를 생성시, ClusterDG값은 VxVM console에 의해 생성된 값으로 설정되지 않는다

Subject
VxVM 리소스를 생성시, ClusterDG값은 VxVM console에 의해 생성된 값으로 설정되지 않는다.

APPLIES TO:
MCCS 4.0.x
Windows 2012 R2
VxVM version : 6.1.00000.445


SYMPTOMS
VxVM 리소스를 생성시, ClusterDG값은 VxVM console에 의해 생성된 값으로 설정되지 않는다.


CAUSE

VxVM console을 이용하여 DG를 생성할때는 아래 2가지로 생성할 수 있다.
1. Create dynamic secondary disk group
2. Create cluster group
VxVM console에서 1번(Create dynamic secondary disk group)으로 생성한다.
MCCS에서 VxVM 리소스로 등록
MCCS에서 ClusterDG 의 속성값은 true로 되어 있다.
Online 명령 수행시, 2번(Create cluseter group)으로 변경이 된다.
ClusterDG는 VxVM console에서 생성한 ClusterDG 옵션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수 있다.


SOLUTION
VxVM 리소스 생성시, ClusterDG값(true/false)을 받도록 한다.
(단, ClusterDG 값의 최종 동작은 리소스가 온라인 될때 적용이 된다 이는 MCCS가 VxVM에서 생성한 디스크 그룹의 속성을 확인하지 않는다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다)
Cluster Group 으로 생성 후 import 실패하고, ""Failed to reserve"" 라는 문구가 있을때, Dynamic Disk Group 으로 import를 재시작 하는 로직을 뺀다.
=> MCCS가 그룹 속성을 변경할 필요는 없다고 함

Fixed 4.1